본문 바로가기
마트에가요

홈플러스 빵집 몽블랑제 털어옴 - 옥수수고구마데니쉬, 쿨하구마, 커피앙팡, 정통미니앙팡, 백옥앙금 찐 맛있음~🧡💛💚

by 맛있는쿠키 2020. 7. 30.

 

 

 

집에 간식이 똑! 떨어져 홈플러스를 털러 설렁설렁 마트에 갔습니다. 

 

마침 빵이 세일하고 있길래 아주 작정하고 집어와 봤어요. 

 

 

옥수수고구마데니쉬입니다. 8개 들어있고 정가로는 4,690원이에요. . 

옥수수 좋아하고 고구마 좋아하면 다한 거죠. 이건 분명 맛있을 거야! 하고 집어왔어요. 

 

생긴게 아기 주먹같죠?

위에 뿌려진게 옥수수가루인가 봐요. 안에는 고구마가 들어있는데 적당히 달콤하고 빵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옥수수 좋아하고 고구마 좋아하면 무조건 추천이요. 불호! 가 있을 수가 없는 맛이에요. 

그리고 고구마 필링이 괜찮습니다. 양도 적지 않아요. 적당히 꽉차 있어요. 

 

백옥앙금이에요. 정가는 4,690원입니다. 

어릴 때 제과점에 가면 이 앙금 과자를 제가 정말 좋아했거든요. 꼭 사달라고 졸라서 사 먹곤 했는데.... 그때는 빵이 너무 비싸고 정말 귀해서 엄청 아껴먹은 기억이 있어요. 

 

그때 제가 엄마, 상투과자 사줘.... 막 이랬던거 같은데 모양이 조개 모양이고 너무 먹음직스럽고 예뻐서 이것도 집에 가져왔네요. 

 

과자류라 부스러기가 좀 떨어집니다. 

안에 달콤한 앙금이 씹히고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 상투과자 맛이에요. 달긴 한데 거북하게 달지 않고 맛있게 달아요. 어렸을 때 먹었던 맛과 똑같네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고요 종이상자를 넣어서 부스러지지 않게 포장한 것도 좋아요. 모양도 귀여워서 먹기 좀 아까울 정도네요. 

 

 

쿨하구마? 3개 들어있고 정가는 4,390원입니다.. 

이건 냉장보관되어있던 빵인데 제가 고구마를 좋아해서 골라봤어요. 

 

위에 가루는 카스테라 가루고요, 안에는 고구마 생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어요. 

와~ 이거 진짜 진짜 진짜 맛있네요. 안에 고구마 맛이 나는 생크림이 정말 가득 들어있어요. 빵도 부드럽고 왜 냉장보관인지 알겠네요. 안에 크림이 시원하니까 너무 맛있어요. 

냉동실에 얼러서 먹는것도 추천! 냉동실에 넣고 얼린 다음에 칼로 썰어서 약간 상온에 둔 다음에 한입 베어 먹었더니 천국이 따로 없어요. 

이거 맛없다 할분은 한분도 안 계실 듯해요. 정말 고구마 좋아하면 무조건 집어 오세요. 안에 필링이 아주 풍부하고 정말 맛있네요. 이건 진짜 무조건 집어와야 할 아이템입니다. 

이런 건 두 번 먹고 세 번 먹어줘야 해요. 

나만 알고 나만먹고 싶은 맛임. 

 

 

커피앙팡 정가 5,990원입니다. 커피냄새가 솔솔~~

빵이 앙증맞고 귀여워요. 무엇보다 커피항이 솔솔 나는 게 먹음직스럽네요. 

 

 

위에 소보루가 뿌려져 있고 안에 커피맛 앙금이 한가득입니다.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앙금이 진짜 꽉 찼어요. 커피맛도 진하고 냉장고에 넣어뒀다 시원하게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커피맛 빵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무조건 사세요.  앙금이 달아서 약간 쓴맛 나는 커피맛이 아니라 달달한 다방커피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정통미니앙팡. 정가는 5,990원입니다. 

구성이 슈크림빵, 크림치즈빵, 단팥빵 이렇게 세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먼저 슈크림빵과 단팥빵은 엄마가 먹겠다고 찜하셨는데 우리가 생각하는 그 맛이라 후기는 생략할게요. 안에 필링 듬뿍, 무조건 맛있습니다.

 

저는 크림치즈빵을 집중 공략했어요. 

 

위에 치즈가루뿌려져 있꼬 안에 치트필링이 가득합니다. 

안에 치츠필링은 필라델피아 치즈크림? 이랑 약간 비슷한 맛이에요. 뭐, 치즈는 진리니까요. 빵과 치즈는 잘 어울리는 짝꿍이라 그런지 진짜 맛있었어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은 무조건 추천합니다. 

크기는 미니앙팡이라 손바닥만 한데 안에 필링이 묵직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작아도 아쉽지 않은 느낌이에요. 

 

홈플러스 몽블랑제 빵은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공장 빵 같은 느낌도 덜하고요. 사실 점수를 주자면 이마트 빵보다 더 맛있어요. 제과점에서 파는 빵 못지않게 퀄리티가 좋은 편입니다.

 

이마트는 필링이 항상 좀 아쉬웠는데 여긴 듬뿍 듬뿍이고요, 빵도 여기가 왠지 모르게 더 맛있어요.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요.

 

다만 이마트베이커리가 홈플러스 몽블랑제보다 정가 기준으로만 봤을 때 가격은 좀 더 저렴한 거 같습니다. 하지만 마감세일로 보면 홈플러스가 할인폭이 커요. 

 

이마트는 저녁 마감시간대에 가도  10%~15%정도 할인이 들어간다면 홈플러스는 30%~50% 할인이 들어가는 거 같아요. 

 

제가 홈플러스에 도착했을때가 8시 전후이니까 세일 빵 구매하실 분들은 참조하세요. 그때쯤 다른 품목들도 마감세일 들어가더군요. 

 

대형마트 빵 중에 몽블랑제 빵이 가장 실패가 적고 맛있어서 자주 애용할 예정입니다.

 

제가 사온빵중에 맛없는 빵이 한 개도 없네요. 특히 쿨하구마 진짜 반했습니다. ㅎㅎㅎ....

 

 

댓글